본문 바로가기

IT/IT 후기

구글의 최고 안드로이드 L 업데이트를 설치하는 방법


구글 I / O 2014 기조 연설은 확실히 이번 주 초에 자사의 부침을했지만, 분명 하이라이트는 지금까지 우리가 걱정 된 안드로이드 L이었다 . 

구글의 가능성이 안드로이드 5.0의 이름 옆에 안드로이드 빌드, 주요 변경 사항의 번호를 특징으로합니다. 우선, 안드로이드의 다음 주요 릴리스에서 오는 몇 가지 큰 성능 향상이있다 우리가 이미 말한 적이 있지만 어떻게 지금 귀하의 휴대 전화에서 많은 장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L은 또한 대부분의 사용자가 완벽하게 삼성의 터치 위즈와 HTC의 센스와 같은 공급 업체 사용자 지정 감사를 즐길 수에 도착하지 않겠다고 안드로이드를위한 신선한 새로운 모습이다 ". 소재 디자인"구글의 새로운 초점을 맞추고 큰 사용자 인터페이스 재 설계를 포함한다, 그러나 아름다운 그리고 잘 설계되었습니다.

구글은 아직 약간의 시간에 대한 일반 대중에게 안드로이드 L를 공개하지 않습니다 만, 개발자 프리뷰는 이미 사용할 수 있으며 해커로부터 일부 세공품 덕분에 XDA 개발자 포럼에서이 , 개발자가 지금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한 것은 뿌리 넥서스 5 당신의 손에 약간의 시간. 또한 다소 정통한해야합니다 -이 절차는 초보자없고, 잘못하면 휴대 전화에 실제 피해를 끝낼 수 있습니다.

관심이 있나요? ^^ 아래와 같이 안드로이드 L 프리뷰 인스톨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저의 인스톨 환경은 MAC OS 였는데, 조금은 헤맷지만, 무리없이 진행되었습니다. 


1 단계 :  아래 링크 된 모든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바탕 화면에 "안드로이드"라는 새 폴더 안에 해당 내용을 추출합니다. 분명히하기 위해, 모든 파일은 (여기에 안드로이드) 같은 디렉토리 내부가 아닌 다른 폴더 안에 있어야합니다.
ㄴ https://developer.android.com/preview/setup-sdk.html
ㄴ 인스톨 단계는 넥서스5 와 넥서스7의 종류가 있다.
ㄴ 당신의 컴퓨터에 맞는 것을 찾아(win, mac) 인스톨합니다.

2 단계 :  새 터미널 또는 명령 프롬프트 창을 열고 바탕 화면에 이전 단계에서 만든 "안드로이드"폴더로 이동하려면 'CD'명령을 사용합니다.

ls USERNAME/desktop/android
윈도우 버전 - cd USERNAME/desktop/android

3 단계 : 당신의 넥서스 5와 넥서스 7의 전원을 끄고 아래에 언급 된 키 조합을 사용하여 부트 로더 모드로 그들을 다시 부팅

  • Nexus 5: Volume Up + Volume Down + Power
  • Nexus 7: Volume Down + Power

4 단계 :  공장 이미지를 깜박하기 전에, 당신은 당신의 넥서스 장치가 PC에 의해 감지되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fastboot devices

윈도우 버전 - fastboot devices

fastboot.zip

ㄴ 압축을 바탕화면 폴더(fastboot)에 풀고 1번의 다운 파인들도 동일한 폴더(fastboot)에 넣습니다. 
Fastboot - 안드로이드에게 명령할 수 있는 명령어 모음, 또는 명령체계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5 단계 : 아래의 명령을 실행하여 넥서스 장치의 부트 로더 잠금을 해제합니다.

./fastboot oem unlock

윈도우 버전 - fastboot oem unlock


5 단계 :  Windows를 실행하는 경우, 터미널 / 명령 프롬프트 창에서 다음 명령을 복사 - 붙여 넣기 - :

./flash-all.sh 

윈도우 버전 - flash-all.b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