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검색

[실시간 이슈 - 2011/09/09] 강호동 퇴출운동

국세청으로 탈세가 적발되 수 억원 - 수십억? 추징금을 받아 위기에 놓었다고 하네요.
몇일전 강호동은 소속사를 통해 탈세를 인정하고 국민으로서 납부에 관해 사과의 뜻을 밝혀 납세의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겠다고 뜻을 밝혔지만, 사람들.. 시민들... 강호동을 좋아하는 모든 이들에겐 그 배신감은 쉽게 사라그라지지 않네요..

강호동은 연 매출액 300억?
(조금 뻥이 심할수도 있겠지만,) 한해 출연료 와 개인 사업을 합친다면 그정도 되지 않을까요? :)
추징금은 억 - 수십억이 될수 있다는 기사들이 많은 가운데, 강호동은 이러타 할 말을 전하지 않고 있네요.
이로 인해 유재석과 함께 국민MC 로서 우뚝 서있는 그에게 대표 이미지의 큰 타격을 입게 될거 같네요.

그러나 언론사 , 네티즌들은 마녀 사냥을 식으로 기사화 되어 있어 안타갑네요.
방송 최대 위기에 마딱들인 그에게, 이 사태를 어떻게 극복하고 이겨낼지 주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