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티스토리 2014 블로그 어워드

티스토리에서 2014년 블로그 어워드를 발표하였다. 

카테고리별 발표하여 토요일 출근 후 (엄무가 하기 싫어 ㅋ) 

차근차근 흩어 보고 많이 부러워하네요.

공동적으로 일괄적으로 유저들에게 보기 편한 테이블 배치가

내 블로그와 많이 다르다는 생각이 드네요.

모 저는 블로그에 시간을 많이 투자하고 있지 않으니.. ㅋ 그래도 그저 부러울 따름입니다. 

자신의 삶을 블로그을 통해 정보를 나누고 삶을 즐기는 것에 내심 많이 부러워 하고, 

아이 둘을 데리고 다니면서 이리저리 여행 다니고 흔적을 남기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블로거들은 참 부지런 한거 같습니다. 인정인정 ^^




유독 여행 블로그에 내 눈길이 가네요. ^^